제목

기업전화 통화보류 문의

기업에서 LG IP355 키폰을 사용중입니다.

 

통화량이 많은 회사이다보니 통화중대기를 설정하려고 하는중인데

 

키폰을 보니까 '보류' 버튼이 있더라구요.

 

수신전화가 왔을 때 보류 버튼을 눌러봤더니 "고객의 .... " 뭐 이런 멘트가 나오던데

 

혹시 이 멘트를 다른 멘트로 변경할 수 있나요? 예를들면 통화중이라던가 잠시 후 다시 전화달라는 등

 

다른 멘트로 변경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문의자

등록일2015-12-21

조회수23,573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
27그룹웨어 문의1

홍하민

2017.09.1121,058
26차량관제 문의1

윤정은

2017.09.0820,473
25상품문의1

최태순

2017.09.0119,821
24상품문의1

이명희

2017.09.0120,614
23FMC 문의

이은아

2017.06.1221,049
22인터넷 ,인터넷 전화 가격문의요1

이상은

2017.06.0220,231
21인터넷 전화 문의1

김진희

2017.05.2620,320
20모바일라우터 문의1

권요환

2017.05.2620,916
19인터넷전화 전화번호 문의1

권근현

2017.05.2621,135
18인터넷문의1

박유준

2017.05.2621,686